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TOP
        FAQ
        번호 제목
        12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능 사유   
        • 답변
        •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 요청 기간(7일)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본품이 개봉 또는 손상되었을 경우 (제품 확인을 위한 택배 박스 포장의 개봉은 제외)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오래된 제조일자 및 제품 리뉴얼 전 구형 제품 등)
          6.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기저귀 및 생리대의 발진 및 화학 냄새 등은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화학 냄새나 발진은 제품의 이상이나 불량이 아니므로 무상 교환 또는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11 [교환/반품] 교환/반품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답변
        • 교환/반품 시 먼저 고객센터(080-881-9835) 로 연락하셔서 교환/반품 사유,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교환/반품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0 [교환/반품] 환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실제 결제하신 금액에 왕복 택배비 5,000원이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 제품(비닐팩 포함)에 손상 및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9 [교환/반품] 교환 절차가 궁금해요.   
        • 답변
        • 제품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며,
          교환 제품 입고 확인 후 재 발송 되므로 새 상품을 받으시기까지 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8 [교환/반품]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 답변
        • 먼저 불량제품으로 인한 불편을 겪게 해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킨도 대표 고객센터 080-881-9835 로 연락 주시거나,
          [킨도몰 > 고객센터 > 1:1문의] 남겨주시면 조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7 [교환/반품]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 답변
        •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주문하신 상품은 별도로 재고 확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주문 시에는 재고가 있었으나, 입금 전후로 품절 시에는 입금과 동시에 주문이 취소됩니다.

        6 [교환/반품] 상품을 반품 신청하였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답변
        • 반품의 경우 고객센터(080-881-9835)로 연락하셔서 교환/반품 사유,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 진행이 결정된 경우, 제품을 수거해 반품지(물류)로 입고가 완료되었을 때 제품 상태 확인 후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 일반적으로 회수 접수 후 상품을 수거해 반품지(물류)로 입고되기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영업일로 5~6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비닐팩 포함)에 손상 및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5 [교환/반품] 주문 후 상품 준비 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 답변
        • 상품 준비 중인 경우 이미 물류센터에서 제품이 패킹 완료된 상태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을 통한 취소가 가능하며 1박스당 왕복 5,000원 비용 발생은 고객 부담입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80-881-983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 별 환불 소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약 3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체크카드 : 영업일 기준 약 3일 이내, 체크카드 계좌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영업일 기준 약 4일,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 무통장입금 : 환불계좌 확인 후, 약 3일 이내 입금
          ※ 휴대폰으로 전월에 결제한 주문은 환불계좌를 통해 환불되며,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4 [교환/반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되며, 현금 또는 마일리지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교환/반품]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반품/교환 내역 혹은 환불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교환/반품]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 비용은 1박스당 왕복 5,000원입니다.

        1 [교환/반품] 반품 접수 시 언제 상품을 회수하나요?   
        • 답변
        • 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회수지에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