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TOP
        FAQ
        번호 제목
        79 [등급/쿠폰/적립금] 쿠폰 재발급 되나요?   
        • 답변
        • 쿠폰은 최초 1회 사용 후에는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 결제 취소 / 반품 / 환불 / 부분 환불 등 어떤 경우라도

          최초 1번 사용 하셨다면, 쿠폰은 다시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효 기간이 지난 쿠폰의 경우에도 재발급 되지 않으니, 기간에 유의하여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점 참고하시여 쿠폰 사용 부탁 드립니다.


        78 [회원정보] SNS(카카오/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했는데 ID가 없어요.   
        • 답변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킨도몰 ID를 별도로 생성해주세요. (ID를 생성하지 않아도 킨도몰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주소, 휴대폰 번호, SMS/이메일 수신 설정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구매, 취소, 쿠폰 발급 등의 중요 정보를 발송하오니 반드시 실제 사용하는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76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답변
        •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인증 후 아이디 확인 및 패스워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75 [회원정보]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74 [회원정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기존 아이디에 보유한 마일리지, 쿠폰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므로 탈퇴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3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사이트 내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인증을 하신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고, 로그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72 [회원정보] 강제로 회원 탈퇴가 됐어요.   
        • 답변
        • 킨도몰 이용약관 및 내부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강제로 회원 탈퇴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1 [회원정보]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 답변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에서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한 상품이 있거나 취소/교환/반품 진행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주문 건이 모두 완료된 후에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에 보유한 마일리지, 쿠폰 등의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 환불 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70 [회원정보] 다른 사람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하여 가입할 수 있나요?   
        • 답변
        •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다면 SNS 계정을 통해 간편가입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9 [회원정보]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 답변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유효한 외국인 등록증을 소지한 경우 내국인과 동일하게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이 정상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증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68 [등급/쿠폰/적립금] 멤버십 등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멤버십 등급은 멤버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멤버십 페이지 바로 가기 > http://kindohmall.com/mypage/membership
          첫 구매 기준 6개월 누적금액으로 산정됩니다.

        67 [등급/쿠폰/적립금] 마일리지는 언제부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킨도몰 멤버십 기준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최대 7%까지 적립됩니다.
          상세 멤버십 안내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kindohmall.com/mypage/membership

        66 [등급/쿠폰/적립금]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적립된 마일리지는 1,000점 이상부터 100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65 [등급/쿠폰/적립금]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적립된 내용에 따라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 적립금 내역]에서 유효기간별 확인 가능합니다.

        64 [등급/쿠폰/적립금] 보유하고 있던 마일리지가 소멸되었어요.   
        • 답변
        •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복원 및 연장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 적립금 내역] 확인하시고 유효기간 내에 사용될 수 있도록 유의해주세요.

        63 [등급/쿠폰/적립금] 마일리지 사용 시 유의사항을 알려주세요.   
        • 답변
        • 유효기간은 짧은 마일리지부터 우선 사용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발급 대상에 따라 상이하오니, 지급 시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주세요.

        62 [등급/쿠폰/적립금] 쿠폰은 언제 소멸되나요?   
        • 답변
        • 쿠폰의 소멸 기간은 쿠폰에 따라 상이합니다.
          쿠폰별 유효 기간은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 쿠폰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1 [등급/쿠폰/적립금] 반품 및 취소할 경우 사용했던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반품 및 취소 시 사용한 마일리지는 사용 전 유효기간을 승계하여 복원됩니다.

        60 [등급/쿠폰/적립금] 쿠폰에 이용 가능 조건이 있나요?   
        • 답변
        • 쿠폰의 이용조건은 쿠폰에 따라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 쿠폰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